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왼쪽 하위메뉴 바로가기


> 대학생활 > 학생민원서비스 > 그룹스터디룸신청

그룹스터디룸신청

인쇄하기

공부방(Groupstudy Room) 이용안내

이용안내

본교 재학생으로 구성된 3인 이상~ 8인의 단체

시설 및 장비

  • 시설 : 화이트 보드, 테이블, 의자
  • 장비 : 노트북, TV(모니터용)

이용시간

  • 평일 : 10:00~19:00 (방학중 16:00)
  • 공휴일 : 휴실

이용방법

  • 1일 3시간 이내(1시간 단위 예약)
    (예약 신청자가 없을 경우 1회에 한하여 연장 가능)

이용절차

  1. 홈페이지 예약 및 도서관 방문
  2. 예약 확인 및 신청서 작성
  3. 학생증 보관(예약자)
  4. open
  5. 이용
  6. 퇴실요청 및 점검확인
  7. closed
  8. 학생증수령

유의사항

  1. 예약된 이용시간 20분 경과시 이용이 취소됩니다.
    ※ 이용시간을 준수하여 주십시오.
  2. 취소 요청없이 사용하지 않을 경우 1개월동안 이용이 중지됩니다.
  3. 흡연 및 음식물 반입을 금지합니다.
  4. 실내에서는 정숙하여 주십시오.
  5. 고의로 비품 및 시설을 훼손할 경우에는 변상조치 합니다.
  6. 학습이외의 용도 사용 및 유의사항 위반 시 퇴실조치 합니다.
  7. 다음 이용자를 위하여 깨끗이 정리. 정돈해 주십시오.

예약조회 및 신청

콘텐츠 관리자

담당자정보

부서 :
문헌정보팀
담당자 :
이인준
전화번호 :
032) 870-2091
최종수정일
2017.06.26
오류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