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비상하는 명품항공 서비스인 항공운항과 http://stewardess.inhatc.ac.kr

> 학교공지

학교공지

인쇄하기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 정보
제목 2017년 2학기 학생예비군 전입, 전출신고 안내
분류 예비군신고/훈련 작성일 2017.08.11 조회수 879
소속 예비군대대 작성자 송제용 전화번호 870-2116



2017년 2학기 학생예비군 전입, 전출신고 절차

 

※ 우리학교 재학생 신분인 학생예비군은 학교 예비군대대에서

   부과하는 훈련만 받으세요

 

 

 

 

1. 신고기간  :  2017년 8월 14(월) ~ 9월 15(금)  

 

  

2. 신고대상  :  예비역 및 보충역 ( 군복무를  필한  학생)

    

  (2017년 2학기 신입학, 편입학 및 복학생, 휴학생 , 졸업생,졸업유보,유급등)

        

   

3. 학생예비군 전입신고 방법   

   

  가. 수업료 납부등.. 학적에 복학등록 완료후 재학시 예비군 전입신고 실시 

 

  

  나. 학교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 병사 ->예비군전입신청 

 

   

  다. 정확한 군번과 현재 사용하는  전화번호, 이메일 필히 입력 요망  

 

 

4. 학생예비군 전출신고 방법 

   

  가. 휴학, 졸업, 제적,자퇴,졸업유보,유급시 예비군대대로 전화 또는

 

        방문하여 예비군 전출신청  

 

 

 

5. 기타 

 

 훈련내용 접수 및 전파를 위해 개인정보, 휴대폰 전화번호 등..   

 

  종합정보시스템(ICIMS) 

 

   예비군홈페이지(http://www.yebigun1.mil.kr) 에서 필히 정확히 수정 하여 

 

   개인정보 최신화 요망 .  

 

  ▶  최신화하여 개인정보 수정이 안 되 었을 경우에는 개인별  

 

   공지내용이 다른 사람에게 전달되므로 개인 불이익발생. 

 

   

     학생 예비군 전입신고를 안한 학생은 학교에서 예비군훈련관리

 

   제한으로 개인 불이익을 받을수 있읍니다. 

 

    꼭 학생예비군 전입/ 전출 신고 절차를  해 주기 바랍니다.   

  

 

 

6. 추가적인 궁금한 내용은 예비군대대로 전화 주세요 

 

  ▶ 예비군대대 3호관 학생서비스센터(:032-870-2116, 2119)

 

 

 

 

 

예 비 군 대 대 장  ​​

첨부파일
일정시작일 2017-08-14
일정종료일 2017-09-15
일정 카테고리 학사

이전글 다음글 이동
이전자료 문헌정보팀 근로장학생 모집 박만식2017.08.18
다음자료 2017-2학기 청강신청 안내 오장원2017.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