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비상하는 명품항공 서비스인 항공운항과 http://stewardess.inhatc.ac.kr

> 학교공지

학교공지

인쇄하기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 정보
제목 2017-2학기 중간 종합평가 실시 안내
분류 성적/종합평가 작성일 2017.10.11 조회수 878
소속 교무팀 작성자 오장원 전화번호 870-2033
                        [종합평가 실시 안내]

 

1. 실시기간 : 2017.10.16.(월) ~  10.20.(금), 5일간 실시 

​   ※온라인 교과목:  별도 공지 참조

2. 평가장소 및 시간: 교과목별 강의시간 활용 시행  

   ※ 종합평가 진행 관련 사항은 과목별 담당교수님에게 문의바랍니다.   

3.  종합평가 시간표: 별도 없음

4 . 유의사항  

가. 평가시작 직전에 자리 변경, 핸드폰 수거, 대리시험 방지등 부정행위방지조치 예정
나. 종합평가 부정행위시 "학칙시행세칙 제56"조 및 "학생상벌에 관한 규정 제6조"에 따라

      처리

다. 종합평가 기간 중 정상 출결처리를 실시합니다. ​

 

5.  기타사항

가. 산업체 제출 등의 사유로  "종합평가 실시 확인서" 발급이 필요한 경우 소속 학과사무

    실 별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나. 장애우 학생 중 종합평가 진행에 개인적인 지원이 필요한 경우 학생팀(장애학생지원센 

     터, 870-2052)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 무 처 장

 

첨부파일
일정시작일
일정종료일
일정 카테고리

이전글 다음글 이동
이전자료 2018학년도 수시1차 면접고사 근로학생 배정표 입학팀2017.10.11
다음자료 [특성화사업] 3D프린팅 크리에이티브 공모전 수상자 ... 원종면2017.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