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

  • 홈
  • 로그인
  • 포털
  • 대표홈페이지

학과안내

위치 :
1호관 402B호
TEL :
032-870-2290
032-870-2299
FAX :
032-870-2520

관련사이트 연결


비상하는 명품항공 서비스인 항공운항과 http://stewardess.inhatc.ac.kr

> 학교공지

학교공지

인쇄하기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 정보
제목 2018학년도 제5회 현장실습경진대회 참가 안내
분류 모집/채용 작성일 2018.03.12 조회수 1247
소속 산학협력팀 작성자 박주연 전화번호 870-2773

         1. 관련 : 특성화전문대학육성사업

         2. 2018학년도 제5회 현장실습 경진대회를 다음과 같이 시행하고자 하오니, 2017학년도 동계 현장실습에 참여했던 재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부탁드립니다

 

                                         다     음

 

ㅇ 경진대회 요강

 

구분

항목

내용

비고

1단계

지원자격

  ○ 2017학년도 동계 현장실습 참가한 재학생(2~3학년)

  

신청방법

 설 명 회 : " NCS 직무분류보고서 작성법 "

    - 일  시 : 2018.3.15.(목) 11시

    - 장  소 : 세미나 3실(4-603호)

    - 대상자 : 2017 동계현장실습 이수한 재학생

 ○ 추천서제출 : 2018.3.20.(화)

   - 학과별 산중교수 추천명단

 ○ 신청서류 : 참가신청서 1부, 종합보고서 1부 (붙임1. 참조)

    - 신청마감 : 2018.3.23.(금) 17시까지

    - 제출방법 : 이메일(juyoun@inhatc.ac.kr)

  

서류심사

 ○ 내부 심사위원(3인) - 합격자 선발(20명)

 ○ 1차 심사 일정 : 2018.3.26.(월) ~ 3.27.(화)

 ○ 1차 합격자 개별통보 및 공지 : 2018.3.27.(화)

  

2단계

제출방법

 ○ 대상자 : 1차 합격자

 ○ 제출파일

    - PPT발표 자료파일 및 PPT발표 동영상(5분 UCC)

    - 개인정보활용동의서(서명본)

 ○ 마 감 일 : 2018.4.3.(화) 12시까지

 ○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juyoun@inhatc.ac.kr)

  

경진대회

 ○ 대회일시 : 2018.4.6.(금) 13:00~18:00

 ○ 대회장소 : 4호관 세미나 2실(4-602호)

 ○ 발표방법 : PPT발표 동영상(UCC)+질의응답(10분이내)

  

발표심사

 ○ 내부 심사위원(3인) - 수상대상자 평가

 ○ 가 산 점 : 발표자를 응원하러 온 1인당 1점을 평점에 반영

 ○ 감    점 : 발표동영상(5분초과)+질의응답(5분초과)

  

 시상내역

 금  상(1명) : 500,000원 / 은  상(3명) : 300,000원

 동  상(6명) : 200,000원 / 장려상(10명) : 100,000원

  

 

붙임 : 1. 개인정보동의서_[2차심사제출시]

         2. 1차 심사_ [참가신청서,종합보고서]

         3. 2차 심사발표PPT양식_(제출:PPT파일 및 UCC동영상파일)

         4. 심사 평가기준표(안내)

         5. 현장실습경진대회 학생설명회 자료.  끝.

첨부파일
일정시작일
일정종료일
일정 카테고리 모집

이전글 다음글 이동
이전자료 2018학년도 신입생 학생정보 전산입력 및 학생증 발급... 이재욱2018.03.13
다음자료 2018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추가등록기간(2차) 안... 조한호2018.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