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인하공업전문대학  토목환경과

  • 홈
  • 로그인
  • 포털
  • 대표홈페이지

학과안내

위치 :
2호관 206A호
TEL :
032-870-2230
032-870-2238
FAX :
032-870-2510

관련사이트 연결


산업발전의 기초를 만든다 토목환경과 https://civil.inhatc.ac.kr

> 학교공지

학교공지

인쇄하기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 정보
제목 2020-1학기 재입학신청 안내
분류 재입학 작성일 2020.01.22 조회수 1818
소속 학생지원팀 작성자 김진수 전화번호 870-2645

     2020학년도 1학기 재입학신청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희망자는 기간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지원자격 및 조건
   가. 자원퇴학 및 제적(미등록, 미복학, 연속 2회 학사경고, 퇴학)된 자

   나. 제적 학기를 포함하여 2개 학기 경과 후 제적되었던 학기부터 재입학 지원 가능

   다. 타 대학에 이중 학적을 보유한자는 지원 불가

   라. 산업체위탁생(군전문학사(e-MU) 포함)으로 입학한 학생중 자원퇴학 및 제적된 자가

       재입학 당시 해당 학과의 교육과정이 운영되어 있고, 대학이 새로운 산업체의 장과

       위탁교육 계약을 체결한 경우 지원 가능 (※ 현재 재직(복무)중인 경우)

   마. 야간 미개설 해당학과인 재입학 지원자는 주간으로 수업이 가능한 경우에 지원 가능

       ※ 2017학년도까지 1,2학년 야간 미개설 2개 학과

       (산업디자인과, 패션디자인과)

       ※ 2018학년도부터 1학년 야간 미개설 13개 학과

       (기계설계과, 메카트로닉스과, 조선해양과, 항공기계과, 자동차과, 전기정보과,

        컴퓨터정보과, 컴퓨터시스템과, 항공지리정보과, 화공환경과, 항공경영과,

        비서과, 호텔경영과) ​

       ※ 2019학년도부터 1학년 야간 미개설 24개 학과(전체)

2. 전형일정
   가. 접수기간 : 대학 방문 (주말(토,일요일), 공휴일 재입학원서 미접수)

1차모집

2020.1.22.(수) ~ 1.31.(금) 09:00 ~ 16:00  -  공휴일 제외

추가모집

2020.2.3.(월) ~ 2.28.(금) 09:00 ~ 16:00  -  공휴일 제외

2020.3.2.(월) ~ 3.20.(금) 09:00 ~ 18:00  -  공휴일 제외​​

       (※ 최소 마감시간 2시간전에 학과에 방문하여 지도교수 면담 및 재입학의견서 작성) 

   나. 구비서류

       재입학원서(소정양식) 1 

       ② 성적증명서(대학의 성적이 없는 경우 미제출) 1

       ③ 산업체위탁생만 해당

          - 일반직장인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 산업체위탁교육계약서 2부

          - 군전문학사(e-MU) : 군복무확인서 1부

   다. 접수장소

       대학에 방문하여 재입학원서 작성 후 학과사무실 → 지도교수(학생과 상담 후 의견서  

        직접 작성) → 학과장경유하여 학생지원팀(본관 1층)에 제출합니다.

       (※ 다만, 산업체위탁생은 학생지원팀(구내전화 2644, 본관1층) 담당자와 상담 후

          재입학 신청이 가능합니다.)  

   라. 재입학 허가자 발표 : 재입학원서 접수 후 심의를 거쳐 개별통지

 

3. 기타사항

   가. 개시(입학)일 : 2020.3.2.(월)  -  개강일 : 2020.3.23.(월)

      ※ 학사일정 조회방법 (수업일수 1/4, 수업일수 3/4선, 학기개시 30일, 60일, 90일)

      ▶ 대학 홈페이지(http://www.inhatc.ac.kr) "대학생활 → 학사일정"

   나. 재입학원서 서식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대학 홈페이지(http://www.inhatc.ac.kr) "정보광장 → 문서서식함"의 관련서식 

   다. 재입학은 대학의 정원 여석이 발생한 경우 가능합니다.

   라. 재입학은 최초 입학했던 학과로만 지원 가능합니다. (타 학과 전과는 불가)

   마. 재입학은 1학년부터 다시 시작하는 것이 아니므로 제적 직전학기의 성적은 존재합

        니다. 

   바. 재입학 합격자에 대하여 별도의 공지 없이 개별 연락하오니 허가 통지 후 등록금

       납부 및 수강신청 기간에 대학에 방문하여 학과사무실에서 수강신청을 하시면

       됩니.

       ▶ 대학 홈페이지(http://www.inhatc.ac.kr) 2월초순 "정보광장 → 공지사항"
          "2020-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2020-1학기 수강신청 안내" 참고
   사. 등록기간 이내에 등록을 마치지 않을 경우 재입학 허가를 취소합니다.

       (재입학은 수업료 이외에 입학금을 추가로 납부합니다)

        2020-1학기 등록금(입학금, 수업료) 책정에 따라 홈페이지 수정 게제 

   아. 군 복무를 마친 예비역 학생은 신()입학, 복학, 휴학, 졸업, 졸업유보, 자원퇴학,

        제적 등 학생신분이 변동되면 예비군대대(032-870-2116)에 반드시 신고하시기 바랍

        니다.

       ▶ 대학 홈페이지(http://www.inhatc.ac.kr) "정보광장 → 공지사항"
          "2020학년도 예비군 훈련관련 중요내용 안내" 참고

   자. 재입학은 개강일부터는 추가 접수하지 않습니다.

   차. 재입학생의 입학 학기 휴학은 허가하지 않습니다.

       (다만, 4주(28일) 이상의 입원치료를 요하는 질병, 병역의무 이행, 임신·출산·

        육아를 위한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 문의전화(구내 870국)

   ​○ 장학금/학자금/휴.복학/자원퇴학/재입학 관련 : 학생지원팀(구내전화 2641~5)

   ○ 학생자치회비/졸업행사/학생증 관련 : 학생지원팀(구내전화 2051~2)

   ○ 수강신청(청강)/성적평가/교원자격증/학점인정 관련 : 교무팀(구내전화 2032~3)

   ​○ 등록금납부/교육비납입증명서 관련 : 재무팀(구내전화 2071)

   ​○ 예비군/민방위/병무 관련 : 예비군대대(구내전화 2116, 2119)

   ​○ 전산시스템(종합정보시스템/수강신청시스템) 관련 : 전산정보원(구내전화 2111)

   ○ 학사/일반 관련 : 학과사무실(첨부화일 참고).   끝. 

 

 

입 학 학 생

 

첨부파일
일정시작일 2020-01-22
일정종료일 2020-03-20
일정 카테고리 학사

이전글 다음글 이동
이전자료 '20년 2월 입영 각 군 모집 계획 안내 송제용2020.01.22
다음자료 2020년 경기도민회장학회 장학생 모집 안내 이진수2020.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