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인하공업전문대학  컴퓨터시스템과

  • 홈
  • 로그인
  • 포털
  • 대표홈페이지

학과안내

위치 :
7호관 407B호
TEL :
032-870-2330
032-870-2339
FAX :
032-870-2513

관련사이트 연결


인간중심의 스마트 IT 환경추구 컴퓨터시스템과 https://cse.inhatc.ac.kr

> 학과공지

학과공지

인쇄하기
학과공지 게시물 상세 정보
제목 2021-1학기 성적공시 및 이의신청 안내
작성자 컴퓨터시스템과 작성일 2021.06.10 조회수 84

2021-1학기 성적공시 및 이의신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  다          음 -

1. 성적공시
  가. 성적 공시기간 : 2021.06.14(월)~06.28(월) 
      ※ 위 기간 중에 교과목 별로 3일 이상 공시


  나. 성적 확인방법
     ㅇ 웹종합정보시스템 (http://icims.inhatc.ac.kr/intra) 접속하여 확인
     ㅇ 교과목별 강의향상 설문 실시 후 성적 확인 가능
      ※ 강의향상 설문은 교과목당 1회 가능하며 수정 불가

 

2. 성적 이의신청
  가. 신청 기간 : 2021.06.14(월)~06.28(월
  나. 신청 방법

구분

절차

① 성적 확인

[학생] 웹종합정보시스템에서 강의향상설문 실시 후 성적 확인 

② 신청서 제출

[학생→학과사무실] 성적 이의신청서 제출 또는 학과홈페이지 민원신청 제출

③ 접수 통보

[학과사무실→교과목 담당자] 교과목 담당교수에게 접수 통보

④ 내용 확인

[교과목 담당자] 성적 이의신청 내용 확인 

⑤ 결과 통보

[교과목담당자→학생] 성적 이의신청 결과 확인

 

 

 

3. 유의사항
  가. 성적 이의신청은 대리신청이 불가하며 반드시 본인이 직접 신청해야 함
  나. 성적 마감 후 어떠한 경우라도 성적 정정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공시기간 내 신청
  다. 성적 이의신청은 명확한 사유가 있을 경우에 한하여 접수 가능
 
 
붙  임) 성적 이의신청서 양식 1부.  끝.

 

첨부파일

0개의 코멘트가 있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이동
이전자료
다음자료 2021학년도 1학기 강의향상설문 실시 안내 컴퓨터시스템과2021.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