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왼쪽 하위메뉴 바로가기


> 정보광장 > 공지사항

공지사항

인쇄하기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 정보
제목 신축 생활관 입사기준 및 일정 안내
분류 일반 작성일 2017.12.11 조회수 6391
소속 생활관운영팀 작성자 김태호 전화번호 870-2902

   우리 대학 신축 생활관의 입사 기준 및 일정을 다음과 같이 공지하오니 입사 신청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수용인원 및 관리비 

  ○ 남자 : 268(신입생:70%, 재학생:30%)

  ○ 여자 : 330(신입생:70%, 재학생:30%)

  ○ 객실유형

구분

2인실A

(객실 내 화장실)

2인실B

(공용샤워장 및 화장실)

4인실

(공용샤워장 및 화장실)

인원

비고

남자동

28(56)

36(72)

35(140)

268

 

여자동

50(100)

55(110)

30(120)

330

 

  ○ 생활관 내 부속시설 : 휴게실, 다용도실, 체력단련실(GX), 편의점, 세미​​나실

     생활관 내 식당은 없으며, 학교 내 학생식당을 이용하여야 합니다

  ○ 관리비 (식비 미포함)

    - 2인실A : 월 300,000원

    - 2인실B : 월 260,000원

    - 4인실  : 월 170,000원

    ※ 16주, 24주, 40주, 50주 단위로 신청 가능하며, 장기 거주 시 10~15% 감면 ​

  

2. 선발기준

  ○ 신입생 : 성적30%, 거리70%

  ○ 재학생 : 성적70%, 거리30%

    ※ 재학생 중 1학년1학기 도 신청 가능

3. 입사신청기간 : 2018. 2. 7.() ~ 2. 9.()

 신청방법 : 생활관 홈페이지 접속 후 입사 신청(http://dorm.inhatc.ac.kr)

                                                            

4. 합격자발표 : 2018. 2. 13.(화)

5. 생활관비 납부 기간 : 2018. 2. 19.() ~ 2. 21.()

  ○ 납부기간 종료 후 추가합격자 선발

6. 입사기간 : 2018. 3. 2.() ~ 3. 4.()

  ※ 상기 일정은 학사일정에 따​​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인 하 공 업 전 문 대 학  생 활 관 장

 

 

 

 

첨부파일
일정시작일
일정종료일
일정 카테고리

이전글 다음글 이동
이전자료 [특성화사업] 2017학년도 동계 현장실습 사전교육 안... 주진수2017.12.11
다음자료 2017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개설 및 수강신청 안내 송청광2017.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