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왼쪽 하위메뉴 바로가기


> 정보광장 > 공지사항

공지사항

인쇄하기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 정보
제목 교내 정전에 따른 정보서비스 중단 안내 - 2019.7.27.(토)
분류 일반 작성일 2019.07.22 조회수 1312
소속 전산정보원 작성자 서윤철 전화번호 870-2104

교내 정전 계획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정보서비스가 중단될 예정이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중단 사유: 전기설비 안전진단 및 7호관 발전기 교체

 

2. 서비스 중단 일시: 2019. 7. 27.(토) 08:00 ~ 19:00

   ※ 발전기 교체작업 및 시스템 복구 진행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3. 서비스 중단 범위: 교내 모든 정보서비스

   - 홈페이지/포털 및 종합정보시스템

   - 대표 모바일 앱 서비스(신분증, 푸시, 종합정보 등)

   - 한웨이 그룹웨어(메일 포함) 서비스

   - 제증명 발급 서비스

   - 인터넷 및 전화 서비스 등

 

4. 문의사항: 032-870-2111(전산정보원).  끝.​ 

첨부파일
일정시작일
일정종료일
일정 카테고리

이전글 다음글 이동
이전자료 2020년 입영대상 카투사 모집일정 안내 송제용2019.07.25
다음자료 2019학년도 2학기 강사 공개초빙(1차) 합격자 발표 허윤정2019.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