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왼쪽 하위메뉴 바로가기


> 대학PR > 미디어홍보 > 대학소식

대학소식

인쇄하기
대학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제목 2019 혁신지원사업 성과전시회 개최
그룹사 게시 Y
그룹사 소식구분 보도자료
작성자 이영우 작성일 2019.10.30 조회수 178
2019 혁신지원사업 성과전시회 개최 이미지
2019 혁신지원사업 성과전시회 개최 이미지



인하공전, 2019 혁신지원사업 성과전시회 개최

 

다양한 전시품 통해 직업교육 대표 대학으로의 이미지 강화 

 

  인하공업전문대학(총장 진인주, 이하 인하공전)이 29일(화)부터 30일(수)까지 양일간 <2019 인하공전 혁신지원사업 성과전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인하공전은 지난 1년간 수행해온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에 대한 성과에 대한 전시회였다. 

  개막식에는 학교법인 정석인하학원 현정택 이사장, 유한대학교 김현중 총장 등 23개 대학 60여 명의 전문대학 관계자도 함께 참여하여 각 전시장마다 활발하게 소통하고 서로 교류하여 상호 협력할 수 있는 ‘상생발전’의 장이 펼쳐졌다. 

  또한, 성과전시회에서 개방형 미래융합인재 양성 플랫폼, 학생역량의 캡스톤디자인 및 학생 참여형 산학협력 시제품 기술개발 성과, 학과 교육성과, 취업지원 프로그램, 3D 프린팅•VR•디지털 메이커 팩토리 성과 등도 전시되었으며, 전공동아리 우수 작품 및 창의•융합 캡스톤디자인 성과물 등도 전시되었다. 그 외에도 학생들의 다양한 창업 아이템을 선보이는 창업경진대회와 함께 창의·융합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도 개최하였으며, 3D 프린팅 실습실, VR 실습실 등의 현장중심 교육 실습실을 개방하고 운영 체제도 공개했다. 

  인하공전 진인주 총장은 “전시회가 단순한 전시의 역할이 아니라 직업교육 대표 대학인 인하공전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대내외에 알리는 자리였다.”고 하며 “이번 혁신지원사업 성과전시회를 통해 자율혁신·혁신성장·상생발전의 새로운 고등직업교육을 준비하고, 미래사회를 견인하는 전문기술인재 양성 대학으로 성장해 나가는 인하공전의 현재 모습을 볼 수 있는 자리였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이전글 다음글 이동
이전자료 ㈜힘스와 산학협력협약 체결 이영우2019.11.01
다음자료 조선해양과, 선박 설계 분야 능력 인정받아 이영우2019.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