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왼쪽 하위메뉴 바로가기


> 대학PR > 미디어홍보 > 대학소식

대학소식

인쇄하기
대학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제목 ㈜힘스와 산학협력협약 체결
그룹사 게시 Y
그룹사 소식구분 보도자료
작성자 이영우 작성일 2019.11.01 조회수 173
 ㈜힘스와 산학협력협약 체결 이미지
 ㈜힘스와 산학협력협약 체결 이미지



인하공전, ㈜힘스와 산학협력협약 체결

 

한국대표로 ‘2019 WRO’에 출전하는 인하공전 재학생도 후원

 

  인문대학(총장 진인주, 이하 인하공전)은 지난 28일(월) 오후 2시에 인하공전 회의실에서 ‘㈜힘스(대표이사 김주환)’와 산학협력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인하공전과 산학협력을 맺은 ‘㈜힘스’는 디스플레이, 반도체, 일반산업자동화 관련 머신 비전모듈 장비 제조 업체로, 세계 최초로 OLED 마스크 용접기 및 검사기, 리페어기 등의 장비를 개발하고 양산하였으며, 2019년 고용노동부의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협약식에는 인하공전 진인주 총장을 비롯한 각 부처 처장과 메카트로닉스과 안영환 교수 등이 참석했으며, ㈜힘스의 김명일 부사장, 김솔찬 관리과장 등도 참석했다.

  인하공전은 협약 이전에도 ㈜힘스에서 현장실습을 진행했으며, 이번 협약식을 통해 재학생의 현장실습을 강화하고, 공동연구과제 선정 및 연구개발, 교과과정 및 교재의 공동개발 등을 함께 해 나가기로 했다. 또한 ㈜힘스는 지난 8월11일(일) 인천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2019 WRO (World Robot Olympiad)’의 지역 예선을 통과해 한국 대표 출전권을 획득한 인하공전 메카트로닉스과 학생들(여재호 등 5명)을 위해 장학금 1,000만원을 지원하기로 했다. ‘2019 WRO’는 오는 11월 8일부터 헝가리 죄르(Gyor)에서 열린다.

  협약식에서 인하공전 진인주 총장은 “강소기업인 ㈜힘스와 산학협력협약을 체결해 우리 대학 학생들의 현장실습과 취업을 협력해 나가며 앞으로 양 기관이 더욱 발전하길 희망한다.”고 하며 “아울러 ㈜힘스가 후원해주시는 ‘2019 WRO’에서 좋은 성과를 내 후원이 더욱 빛이 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첨부파일

이전글 다음글 이동
이전자료 인하공전 ‘Family Day’ 행사 실시 이영우2019.11.12
다음자료 2019 혁신지원사업 성과전시회 개최 이영우2019.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