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왼쪽 하위메뉴 바로가기


> 정보광장 > 공지사항

공지사항

인쇄하기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 정보
제목 2017학년도 1학기 강의향상설문 실시 안내
분류 강의시간표/강의평가 작성일 2017.06.13 조회수 5447
소속 교무팀 작성자 이영우 전화번호 870-2034
2017학년도 1학기 

                        강의향상설문 실시 안내

 

    1. 설문목적 : 학생들의 솔직한 의견을 수렴하여 교수 학습법 개선 및

                  교육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자 함.

    2. 실시기간2017.06.19() 09:00  07.06() 17:00

    3. 실시대상2017-1학기 재학생 전원 

    4. 수강 신청한 전과목 평가 (P/NP 성적부여 교과목은 제외)
       - P/NP 성적부여 교과목 : 현장실습, 글로벌현장학습, 실습학기 교과목
 

    5. 설문방법학교 홈페이지→웹종합정보(intra)수업강의향상설문
       - 웹종합정보시스템(http://icims.inhatc.ac.kr/intra)에 접속하여

         로그인 후 각 설문항목 체크

 

    ※ 강의향상설문을 실시하여야만 2017-1학기 성적을 확인할 수 있음.

    ※ 수강과목별 1회만 실시하며, 성적확인 이후에는 절대로 수정할 수 없음.

    ※ 강의개선을 위한 귀중한 자료로 활용되며, 응답자에게는 어떠한 불이익이 없음.

 

                    교 무 처 장 
첨부파일
일정시작일
일정종료일
일정 카테고리 학사

이전글 다음글 이동
이전자료 [공모] 우리 대학 개교 60주년 기념 엠블럼 디자인 공... 이영우2017.06.13
다음자료 [공학기술교육혁신센터]창의 아이디어캠프(Summer Des... 최하나2017.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