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왼쪽 하위메뉴 바로가기


> 정보광장 > 공지사항

공지사항

인쇄하기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 정보
제목 2018-2학기 강의향상설문 실시 안내
분류 강의시간표/강의평가 작성일 2018.12.07 조회수 5659
소속 교무팀 작성자 송청광 전화번호 870-2033

       2018학년도 2학기 강의향상설문 실시를 다음과 같이 안내 합니다.

- 다  음 -

1. 실시기간: 2018.12.17.(월) ~ 12.27.(목) 17시까지

 

2. 설문대상: 2018학년도 2학기 재학생 전체

3. 설문교과목: 수강 신청한 전체 교과목

   ※ P/NP 성적부여 교과목은 제외(현장실습, 글로벌현장학습, 실습학기 등)

4. 설문방법

   ㅇ 성적공시 기간 중 웹종합정보시스템(http://icims.inhatc.ac.kr/intra)에 접속 후 

      수강과목별로 실시

   ㅇ 학교홈페이지 ▶ 웹종합정보시스템 ▶ 수업 ▶ 성적표조회 ▶ 강의향상설문

     ※ 강의향상설문 실시 후 성적 확인 가능(미 실시시 성적 확인 불가)

5. 기타사항

   ㅇ 교과목별 1회 실시하며, 성적 확인 이후에는 수정할 수 없음

   ㅇ 본 설문조사는 강의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됨

​교 무 처 장

첨부파일
일정시작일
일정종료일
일정 카테고리

이전글 다음글 이동
이전자료 [공학기술교육혁신센터] 글로벌 대학·기관 공동캠프[... 조이슬2018.12.11
다음자료 2018-2학기 기말종합평가 부정행위 방지 안내 송청광2018.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