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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게시물 상세 정보
제목 2020-1학기 등록금 (추가)납부 안내(신/편입생 제외)
분류 등록금고지 작성일 2020.01.30 조회수 7200
소속 학생지원팀 작성자 김진수 전화번호 870-2645

     2020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일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대상학생은 기간 내에 반드시 등록금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납부기간 : 

정규 납부기간

 2020.02.24.(월) ~ 02.28.(금)

 추가 납부기간 

 2020.03.02.(월) ~ 03.13.(금)

 2020.03.16.(월) ~ 04.13.(월)


2. 납부은행 : 우리은행, 농협은행 (단, 추가등록기간에는 우리은행만 납부 가능)

 

3납부고지서 : 등록금납부고지서는 개별 발송되지 않으며대학 홈페이지에서 직접 인쇄

   ▶ 종합정보시스템(http://icims.inhatc.ac.kr/intra) "등록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에서 조회 또는 출력 (※ 2.18.(화)부터 출력 가능 예정)

등록금 (필수)

학생자치회비 (선택)

비고

입학금(487,000원)
수업료(3,270,000원)

학생회비(40,000원)
학보방송비(12,000원)

입학금은 신/편입생,
재입학생만 해당

 

4. 납부방법

   가지정계좌 이체(온라인입금,무통장입금) : 우리은행

       1) 인터넷뱅킹, 폰뱅킹, CD/ATM기, 무통장 입금 가능 (계좌이체는 24시간 가능)
       2)
예금주명은 학생성명이며, 입금자명은 상관없이 해당 계좌로 입금하면 등록완료

          (단, 입금은행에 따라 학교명+학생성명, 학생성명+학교명으로 표기됨)
   나. 은행창구 납부 : 우리은행, 농협은행

       1) 등록금 납부고지서(학생자치회비 포함)를 가지고 우리은행, 농협에 방문하여 납부
       2) 납부시간 : 은행영업일 09:00 ~ 16:00 (평일만 가능)

  . 분할납부 승인자는 동일한 지정계좌에 해당 회차별 납부기간을 확인하여 납부합니다.

   라. 신용카드 납부 불가능

   마. 유의사항
       1) 우리은행 지정계좌번호는 학생별로 다르므로 등록금 납부고지서를 반드시 확인 후

          납부해야 합니다.( 지정계좌번호는 매 학기마다 달라지며, 1회만 사용가능한

          가상계좌이므로 등록금 입금 시 지정계좌번호의 예금주(학생이름)를 반드시 확인)

       2) 등록금 납부금액은 "필수" 사항이며, 학생자치회비는 "선택" 사항입니다.

       3) 학생자치회비를 납부 할 경우 등록금과 합산하여 한번에 납부하셔야 합니다.

        (학생자치회비도 세부항목별로 분리하여 납부할 수 없으며, 총액을 한번에 납부) 

       4) 졸업준비금에 졸업앨범비는 포함되지 않았으며, 별도 안내 예정입니다.

       5) 재입학, 특례편입학, 일부과목수강자(휴학기간 만료전복학자, 졸업유보자)의 경우

          우리은행만 납부 가능합니다. 

5. 납부확인 : 우리은행 당일, 농협은행 1~2일 이후 확인 가능

   ▶ 종합정보시스템(http://icims.inhatc.ac.kr/intra) "등록 등록관리 → 등록금납부확인서"에서 납부확인서 조회 또는 출력

6. 기타사항

   가. 등록기간 수업일수 1/4선까지 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학칙에 의거 제적(미등록)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고 휴학하는 경우 장학금은 소멸됩니다.

       종합정보시스템(http://icims.inhatc.ac.kr/intra) "장학 장학금수혜"에서 확인
   다. 금융지원제도(국가장학금, 학자금대출 등)에 대하여 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라. 등록금반환은 반환 기준일에 따라 다음과 같이 차액 처리합니다.

자원퇴학(자퇴) 반환사유 발생일

반환금액

 학기 개시(개강,입학)일 전일까지

전액 

 학기 개시(개강,입학)일부터 30일까지

수업료의 5/6 해당액

 학기 개시(개강,입학)일에서 30일이 지난 날부터 60일까지

수업료의 2/3 해당액

 학기 개시(개강,입학)일에서 60일이 지난 날부터 90일까지

수업료의 1/2 해당액

 학기 개시(개강,입학)일에서 90일이 지난날

반환하지 아니함

 

■ 문의전화(구내 870국)

   ​○ 등록금납부/교육비납입증명서 관련 : 재무팀(구내전화 2071,2073)

   ​○ 장학금/학자금/.복학/자원퇴학/재입학 관련 : 학생지원팀(구내전화 2641~5)

   학생자치회비/졸업행사/학생증 관련 : 학생지원팀(구내전화 2051~2)

   수강신청(청강)/성적평가/교원자격증/학점인정 관련 : 교무팀(구내전화 2032~3)

   ​​​○ 예비군/민방위/병무 관련 : 예비군대대(구내전화 2116, 2119)

   ​​​○ 전산시스템(종합정보시스템/수강신청시스템관련 : 전산정보원(구내전화 2111)

   학사/일반 관련 : 학과사무실(첨부화일 참고). 

  

 

입 학 학 생

  

 

첨부파일
일정시작일 2020-02-04
일정종료일 2020-04-13
일정 카테고리 학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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