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왼쪽 하위메뉴 바로가기


> 정보광장 > 공지사항

공지사항

인쇄하기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 정보
제목 [필독] 주요 학생민원(휴·복학 등) 원격접수 (추가)연장 안내
분류 휴.복학 작성일 2020.03.10 조회수 4023
소속 학생지원팀 작성자 김진수 전화번호 870-2645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에 따라 주요 학생민원 접수방법(대면접수→원격접수)을 한시적으로 변경 운영하오니 아래를 참고하여 민원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시행목적

       가. 코로나19 교내 유입 차단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

       나. 원거리 거주 학생의 대학 방문 동선 중 감염 예방 및 편의 증진

 

    2. 대상 민원 및 제출서류 - [양식 다운로드]

구분

제출서류

유의사항

휴학원서

일반휴학

휴학원서 + 학생신분증 사본

- 휴학원서 상의 유의사항 확인

-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의 입학학기

  일반휴학 불가

- 학생(보호자) 주소, 연락처 확인 및 정정

  → 종합정보에 개인정보 수정

- 수업일수 1/4선 이후 일반휴학 신청 시 

  등록금 소멸

도서 미반납, 연체료 있는 경우 휴학 불허

입대휴학

휴학원서 + 학생신분증 사본 +

    [입영통지서, 병적증명서, 군복

    확인서 중 선택]

임신출산

육아휴학

휴학원서 + 학생신분증 사본 +

    [임신출산확인서 또는 가족관계

    증명서]

복학원서

복학원서 + 학생신분증 사본 +

    [전역예정증명서 또는 전역증]

- 조기복학, 휴학취소복학 시 신청

- 휴학기간만료전 복학자는 수강신청 으로 

  복학처리(복학원서 미제출)

- 신청기간 : 수업일수 1/4선까지

입대휴학취소원서

입대휴학취소원서 + 학생신분증

    사본 + 귀가증명서

- 입대휴학 취소 시 즉시 취소원서 제출

재입학원서

재입학원서 + 학생신분증 사본 +

    성적증명서

- 산업체위탁생의 경우 추가서류 발생

  (문의 : 032-870-2644)

     ※ 학생신분증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학생증, 자격증

     대리인 신청방법 : 가족만 가능하며, 가족관계증명서와 대리인 신분증 사본 첨부

         → 대리인 신청 시 학생신분증 사본은 불필요.

 

    3. 민원신청방법

       가. 양식 다운로우리대학 홈페이지 – 정보광장 – 문서서식함

       나. 문서 수기작성 및 서명 후 첨부서류와 함께 스캔

       다. 학과 홈페이지 내의 민원신청 게시판에 민원신청

           - 신청제목 학번신청민원명

           - 스캔자료 Up-Load : 파일은 최대 5개까지 가능(가능한 1개로 묶음 처)

 

    4. 주의사항

       가. 원격접수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에 따라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게시판입니다.

       나. 민원신청 서류는 게시판에 등록하는 일자를 "민원신청일"로 처리합니다.

       다. 민원신청은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비공개 처리를 권고합니다.

       라. 민원처리결과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습니다.

 

    5. 시행기간 : 2020.03.16(월) ~ 08.28(금)(한시적 운영)

       ※ 사회적 거리두기 및 생활방역 유지를 위하여​ 하계방학까지 한시적으로 ​연장 시행

          하며, 코로나19 확산 상황에 따라 추후 검토 후 재안내 예정입니다. 

끝.

 

첨부파일
일정시작일 2020-03-16
일정종료일 2020-08-28
일정 카테고리 학사

이전글 다음글 이동
이전자료 2020학년도 대학생 청소년교육지원사업 멘토 모집 안... 이진수2020.03.11
다음자료 코로나19 대응 마스크 사용 권고 사항 안내 이성노2020.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