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왼쪽 하위메뉴 바로가기


> 정보광장 > 공지사항

공지사항

인쇄하기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 정보
제목 2020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료 고지 및 납부 안내문
분류 등록금고지 작성일 2020.07.15 조회수 2287
소속 학생지원팀 작성자 김진수 전화번호 870-2645

     2020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일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대상학생은 기간 내에 반드시 수강료를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계절학기 납부기간 : 2020.7.15.(수) ~ 7.17.(금) <3일간>

 

2. 계절학기 납부은행 : 우리은행 전국 각 지점

 

3. 계절학기 납부고지서 : 1학점당 80,000원 

                           (단, On-Line교과목 및 현장실습 과목은 수강료 없음)

   등록금 납부고지서는 개별 발송되지 않으며대학 홈페이지에서 직접 인쇄

   ▶ 종합정보시스템(http://icims.inhatc.ac.kr/intra) "등록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에서 조회 또는 출력

 

4. 계절학기 납부방법

   가우리은행 지정계좌로 이체

       1) 인터넷뱅킹, 폰뱅킹, CD/ATM기, 무통장 입금 가능 (계좌이체는 24시간 가능)
       2)
예금주명은 학생성명이며, 입금자명은 상관없이 해당 계좌로 입금하면 등록완료

   나. 은행창구 납부

       1) 등록금 납부고지서를 가지고 우리은행 방문하여 납부
       2) 납부시간 : 은행영업일 09:00 ~ 16:00 (평일만 가능)

   . 신용카드 납부 불가능

   라. 유의사항
       1) 우리은행 지정계좌번호는 학생별로 다르므로 등록금 납부고지서를 반드시 확인 후

          납부해야 합니다. ( 지정계좌번호는 1회만 사용가능한 가상계좌이므로 등록금

          입금 시 지정계좌번호의 예금주(학생이름)를 반드시 확인합니다.)

 

5. 계절학기 납부확인 : 우리은행 당일 확인 가능

   ▶ 종합정보시스템(http://icims.inhatc.ac.kr/intra) "등록 등록관리 → 등록금납부확인서"에서 납부확인서 조회 또는 출력

6. 기타사항

   계절학기의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의 "2020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개설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전화(구내 870국)

   ​○ 등록금납부/교육비납입증명서 관련 : 재무팀(구내전화 2671~2)

   ​○ 장학금/학자금/휴.복학/자원퇴학/재입학 관련 : 학생지원팀(구내전화 2641~5)

   ○ 학생자치회비/졸업행사/학생증 관련 : 학생지원팀(구내전화 2051~2)

   ○ 수강신청(청강)/성적평가/교원자격증/학점인정 관련 : 교무팀(구내전화 2032~3)

   ​○ 예비군/민방위/병무 관련 : 예비군대대(구내전화 2116, 2119)

   ​○ 전산시스템(종합정보시스템/수강신청시스템) 관련 : 전산정보원(구내전화 2111)

   ○ 학사/일반 관련 : 학과사무실(첨부화일 참고).  끝. 

 

 

입 학 학 생

 

  

첨부파일
일정시작일 2020-07-15
일정종료일 2020-07-17
일정 카테고리 학사

이전글 다음글 이동
이전자료 하계방학 중 내외부인 발열검사 안내 이성노2020.07.17
다음자료 「국토교통 빅데이터 온라인 해커톤」 행사 안내 강연구2020.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