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왼쪽 하위메뉴 바로가기


> 정보광장 > 공지사항

공지사항

인쇄하기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 정보
제목 교무팀/강사실 근로장학생 모집(모집완료)
분류 모집/채용 작성일 2020.02.10 조회수 2290
소속 교무팀 작성자 김경하 전화번호 870-2032

  우리대학 교무팀 및 강사실에서 근무할 근로장학생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근로를 희망하는 학생은 기한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자격 : 우리대학 정규과정 재학생으로 직전학기 12학점 이상 이수자 중 

               2.0 이상인 자

            

2. 선발기준 : 장기근무 및 해당 근무지의 근무시간이 가능한 자

3. 근무시간 및 모집인원

구분

교무팀

강사실

 근무시간

주간

야간

주간

야간

 08:30 ~ 16:30

(7시간/일,

점심시간 제외)

17:00 ~ 19:00

(2시간/일)

08:30 ~ 16:30

(7시간/일,

점심시간 제외)

17:00 ~ 22:00

(5시간/일)

 모집인원

3명

1명

4명

4명

 

​※ 근무시간은 협의 후, 일부 조정 가능하며, 방학 중 근무시간 변동 예정

4​선발절차 : 제출서류 확인 후 개별 연락

5. 선발일정

   제출방법 : 방문 또는 이메일 제출(whale@inhatc.ac.kr)

   나. 제출기한 : 2/21(금)까지 

   다합격자 발표 : 2/24(월) 예정

 

6. 장학금액 8,590/시간 (지급방법 익월 17일 학생 본인 계좌로 입금)

                

7. 유의사항

   선발 후 근무태도나 출결사항 등 근태 관련 문제 발생 시 근로 종료

   휴학자퇴조기취업현장실습입원 등의 사유 발생 시 즉시 보고 후 근로 중지

   허위근로 및 부정근로 적발 시 해당 지원 장학금 전액 반납

 

문의처 : 교무팀 (☎ 032-870-2032)

 

※ 첨부 : 근로신청서(양식) 1부.   끝.​  

첨부파일
일정시작일
일정종료일
일정 카테고리

이전글 다음글 이동
이전자료 2020학년도 1학기 학사일정(개강 연기 등) 변경 안내 이형배2020.02.11
다음자료 학생상담센터 근로장학생 모집 김소영2020.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