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인하공업전문대학  실내건축과

  • 홈
  • 로그인
  • 포털
  • 대표홈페이지

학과안내

위치 :
10호관 307B호
TEL :
032-870-2260
FAX :
032-232-3415

관련사이트 연결


21세기 삶을 위한 새로운 공간창조 실내건축과 https://interior.inhatc.ac.kr

> 학과공지

학과공지

인쇄하기
학과공지 게시물 상세 정보
제목 2020-2학기 조기취업자 서류 제출 안내(~12/11(금)까지)
작성자 김아름 작성일 2020.11.30 조회수 65

2020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 출석 인정 심의서류 제출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조기취업신고서 작성 후 지도교수님 상담과 서명을 받은 후 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1. 조기취업 제도 운영

  가. 학기 : 2020년 2학기

  나. 대상 : 최종학기 수강 중인 자 및 졸업학점 미달로 졸업이 유보된 자 중 취업한 자

  다. 운영절차

구분

운영절차

대상자

취업 이후

 ㅇ [학생] 대상학생은 조기취업을 학과에 신고

           주차별 근무보고서 작성 및 학과제출

 ㅇ [학생] 대상학생은 출결인정 증빙서류를 제출​

 

2. 주의사항

 ※ 출결 인정 기간은 4대 보험 가입기간을 기준으로 함 (4대 보험 가입 증명서 발급일이 2020.12.04 이후만 가능)

 ※ 증명서류 : 4대 사회보험 가입자 가입내역 확인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국민연금가입자증명, 고용보험 피보험자격 이력내역서 등 ※

 

    ​가. 산업체위탁교육생 및 전공심화과정 재학생은 대상에서 제외

    나. 온라인교과목은 운영대상에서 제외

    다. 조기취업자는 중간 및 기말종합평가에 반드시 응시해야 하며, 응시가 불가한 경우

        추가평가를 실시할 수 있음(추가평가는 최고 B등급까지만 성적 부여)

    라. 학기 중에 취업하는 학생은 조기취업신고서를 즉시 제출하며 취업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재직증명서를 제출

    마. 이직으로 인한 업체 변경시 조기취업변경 신청서를 즉시 제출하며, 이직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재직증명서를 추가 제출

    바. 퇴직 시는 퇴직한 다음날부터, 이직 시는 공백기간에 수업에 출석하여야 함

 

3. 제출서류

 1) 조기취업 신고서

 2) 재직증명서

 3) 4대 보험 가입증명서 중 1종

(4대 보험 :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국민연금 중 1종)

 4) 주차별 근무보고서

 5) 조기취업변경 신고서(해당자)

4. 서류 제출 기한 : 12월 7일(월)~ 12월 11일(금)까지 ​

<추가 주의사항>

※2020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자에 대한  출결 인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대면수업 교과목 및 비대면수업 교과목 : 출석 인정(중간, 기말평가는 응시하여야 함)

    비대면수업(과제물기반 원격수업) 인 경우 과제물 제출여부와 관계없이

         출석으로 인정

 

2) 온라인 교과목 수업 : 학습(온라인 강의) 및 평가(중간, 기말평가) 응시

    온라인 교과목은 조기취업자 출석 인정에 해당하지 않음

 

3)  K-MOOC 및 타 대학 학점교류 등 학점인정에 대한 사항은 조기취업자

    출석 인정에 해당하지 않음

첨부파일

0개의 코멘트가 있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이동
이전자료 2020-2학기 기말종합평가 안내 김아름2020.12.02
다음자료 ‘사회적 거리두기 수도권 2단계 시행’에 따른 수업... 김아름2020.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