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인하공업전문대학  실내건축과

  • 홈
  • 로그인
  • 포털
  • 대표홈페이지

학과안내

위치 :
10호관 307B호
TEL :
032-870-2260
FAX :
032-232-3415

관련사이트 연결


21세기 삶을 위한 새로운 공간창조 실내건축과 https://interior.inhatc.ac.kr

> 학과공지

학과공지

인쇄하기
학과공지 게시물 상세 정보
제목 [LINC+] 2021년 하계 현장실습 관리수당 청구서류 안내(Q반)
작성자 실내건축과 작성일 2021.07.16 조회수 152

​[LINC+] 2021년 하계 현장실습 관리수당 청구서류를 안내하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Q반이 아닌 학생들은 아래 현장실습 자문비 게시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 서류 :

한 업체에 2명 이상 실습 중인 경우, 대표 학생 한명이 한개의 서류만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1) ​현장실습평가서 (산업체 지도사원이 종합정보에서 로그인 후 출력

(지도사원 서명받아서 제출))

2) 사업자등록증

3) 기관명 통장​ (개인명의 계좌로 지원 불가)

2. 제출 기한 : 8월 6일(금) 오후 4시까지 학과사무실 제출

3. ​지원 제외 대상(중복 수혜 방지)

  - 기타 국고사업 등으로 지원받은 경우

  - LINC+ 협약 업체에 혁신지원사업 학생 참여시 LINC+협약 학생 기준으로만 관리수당 적용

(예: LINC+사업에서 학생 2명, 혁신지원사업에서 학생 2명 같은 LINC협약 업체에 참여시 관리수당은 2명 기준으로만 지원)

 

첨부파일

0개의 코멘트가 있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이동
이전자료 [LINC+] 2021학년도 현장실습 성과확산 영상공모전 운... 실내건축과2021.07.20
다음자료 2021년 하계 현장실습 자문비 청구 서류 안내(~8/6까... 실내건축과2021.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