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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학년도 2학기부터 달라지는 휴학 변경사항 안내

김선형2018.08.03조회:2609분류:휴.복학

휴학 관련 변경내용 

내용

2018-1학기 까지

2018-2학기 부터

비고

입대휴학 절차 변경

지도교수 → 학과장

지도교수만

(학과장 생략)

2018.7.2.(월)부터

휴학원서 제출장소 변경

학생서비스센터

(3호관 1층)​

​학생지원팀

(본관 1층)​

2018.7.28.(월)부터

 

휴학관련 변경양식

   - 휴학원서 및 입대휴학취소원서 서식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대학 홈페이지(http://www.inhatc.ac.kr) "정보광장 문서서식함"관련서식.

 

 

문의전화(구내 870국)

    ​○ 장학금/학자금/휴.복학/자원퇴학/재입학 관련 : 학생지원팀(구내전화 2641~5)

    ​○ 학생자치회비/졸업행사/학생증 관련 : 학생지원팀(구내전화 2052~3)

    ​○ 등록금납부/교육비납입증명서 관련 : 재무팀(구내전화 2071~3)

    ​○ 수강신청(청강)/성적평가/교원자격증/학점인정 관련 : 교무팀(구내전화 2033~4)

    ​○ 예비군/민방위/병무 관련 : 예비군대대(구내전화 2116, 2119)

​    ○ 전산시스템(종합정보시스템/수강신청시스템) 관련 : 전산정보원(구내전화 2111)

    ○ 학사/일반 관련 : 학과사무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