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인하공업전문대학  비서과

  • 홈
  • 로그인
  • 포털
  • 대표홈페이지

학과안내

위치 :
1호관 302A호
TEL :
032-870-2350
032-870-2359
FAX :
032-232-3421

관련사이트 연결


미래를 선도하는 전문여성 비서과 https://secretary.inhatc.ac.kr

> 학교공지

학교공지

인쇄하기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 정보
제목 교내 무인주차관리시스템 정상운영 및 이용방법 안내
분류 일반 작성일 2020.11.25 조회수 936
소속 총무팀 작성자 정승기 전화번호 870-2066

​    교내 주차관리시스템 무인화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정상운영일 및 이용방법을 안내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정상운영일 : 2020.12.01.() 00시 이후 출차차량부터 주차료 부과

 

2. 이용방법

   가. 정기주차등록 및 할인권 구입은 웹(스마트폰 및 PC)을 통하여 개별적으로 진행

   나. 주차료 무인정산기(3) 위치

       - 정문 2개소 : 출차 시 주차료 정산

       - 본관1(교무팀쪽)출구 외부벽면 1개소 : 사전정산용(주차료 정산 후 10분내 출차)

      - 카드결제 전용(현금결제 불가)

   . 웹할인권(주차할인권) 구매 및 사용

       - 스마트폰 검색창이나 PC 주소창에 p.inhatc.ac.kr(또는 http://p.inhatc.ac.kr) 또는 

        교내 포털시스템 '바로가기' 메뉴 중 '주차비정산' 클릭하여 로그인

      - 로그인 ID : 학 / 초기비밀번호 : 1111(로그인 후 변경 필수)

      - 할인권 구매금액은 만원 단위로 구매가능(재학생만 구매가능)

      - 할인권 종류 : 1시간권(300)  *1시간까지는 무료임

      - 할인권구매 영수증은 PC에서(스마트폰 불가) 로그인 후 계정관리 구매내역에서

        확인 및 출력 가능

      - 결제시간 초과후에는 출차불가이므로 주의

        (ex. 주차한 시간이 3시간55분인 경우 '1시간무료권' 구매와 3시간(900)으로 할인

        주차권 구매 후 출차중 주차시간이 4시간 넘는 경우 출차불가하므로 최종 출차시간

        까지 고려하여 할인권 결제 필요)

      - 자세한 사용방법은 첨부 매뉴얼 참조

   . 정기주차(정기권) 신청 및 결제

       - 스마트폰 검색창이나 PC 주소창에 p.inhatc.ac.kr(또는 http://p.inhatc.ac.kr) 접속

      - 정기권 신규신청 메뉴에서 정보(차량번호, 휴대폰번호) 입력 후차량조회클릭

        재학생 정보입력 후 저장(사용자ID는 학번을 제외하고 개별적으로 등록하며,

        차량번호를 ID로 등록가능) 주차관리실에서 정기권 신청승인 문자발송 문자내

        결제가능 링크를 통해 정기권 등록결제 진행

      ※ 차량번호는 띄어쓰지 않게 하시고, 연락처는 '-'없이 숫자만 입력

      ※ 비밀번호는 특수문자를 제외한 영문과 숫자조합으로 지정​

      - 정기주차 종류 : 6개월(60,000), 1개월(15,000)

      - 자세한 사용방법은 첨부 매뉴얼 참조

   . 기타

      - 정기주차 등록시작일은 12.1일자로 등록되므로 11월중으로 개별 등록결제 바랍니다.

        (추후 만료전 연장등록 결제 시 만기일 익일로 자동 연장등록 되며, 만료일은 사전

        알림기능이 없으므로 해당 웹사이트에서 확인바랍니다.)

      - ​카드결재 취소문의는 업체 고객센터(080-772-6400)로 연락

      - 문의 : 총무팀(032-870-2066) 또는 주차관리실(2425)

      ※ 카드결재 불가시에는 업체 입금계좌(신한은행​ / 5621-3576-7534-09 / 예금주 :

         인하공업전문대학A)로 입금 후 업체 고객센터(080-772-6400)로 전화하여 차량번호

         및 정기권등록인지, 혹은 웹할인권 구매인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 : 매뉴얼 1.​   끝.

첨부파일
일정시작일 2020-11-25
일정종료일 2021-12-31
일정 카테고리 학사

이전글 다음글 이동
이전자료 산업디자인과 학과사무실 직원 채용 공고 문영종2020.11.25
다음자료 2020학년도 2학기 한가족장학금 신청 안내[마감:12/8(... 유정박2020.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