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인하공업전문대학 국제교류원

  • 홈
  • 로그인
  • 포털
  • 대표홈페이지

Information

위치 :
3호관 202호
TEL :
032-870-2725
FAX :
032-865-1482

관련사이트 연결


창업지원센터 / http://startup.inhatc.ac.kr

> 공지사항

공지사항

인쇄하기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 정보
제목 [교내] 2020년 창업동아리 최종평가 실시 안내
작성자 이정현 작성일 2020.12.02 조회수 101

     2020년 창업동아리 최종평가 실시계획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최종평가 참가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2020년 창업동아리 최종평가 실시​

  가. 실시일시: 2020.12.18.(금) 16:00~18:00

  나. 실시방법: 온라인 화상 회의시스템(Webex)을 통한 동아리 대표자(1인) 발표 (발표 5분 + 질의응답 7분)

      ※ 제출서류 접수 순으로 발표순서 우선 배정 예정

      ※​ 온라인 화상회의 접속 링크 2020.12.16.(수) 개별 안내 예정  

  다. 참여대상: 2020년 창업동아리 참여학생 및 동아리 지도교수​

  라. 결과발표: 2020.12.24.(목) 13:00(예정) 창업지원센터 홈페이지 공지​

 

 

2. 2020년 창업동아리 최종평가 관련 제출서류 안내

  가. 제출기한: 2020.12.16.(수) 17:00 까지

  나. 제출처: 3호관 202호 창업지원센터 방문 제출

  다. 제출항목

    1) 필수제출

      ① 창업동아리 활동평가를 위한 발표자료(자유 양식) - 1부

      ② 창업동아리 PSST 방식 사업계획서 - 1부

      ③ 창업동아리 시제품 - 품목별 1개

      ※ 프로그램 및 시스템 등 무형의 시제품의 경우 시제품 완성 여부 파악을 위한 ①시연 영상 및 ②프로그램 파일 또는 

         사용설명서로 대체 제출 가능 (①, ②항목 모두 제출)

      ※ 시제품 미제출 시 창업동아리 지원금액 전액 환수  

    2) 선택제출

     ① 창업동아리 활동일지(미제출분)

     ② 교내·외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참가신청서 및 수상실적(수상경력이 없더라도 참가신청서만 제출)

     ③ 교내·​외 창업교육 수료증

        - K-Startup 창업에듀 창업STAR 패키지 과정 수료증

        - 한국과학창의재단 오픈소스(아두이노, 라즈베리파이 등) 활용 교육 수료증

          ※ 우리 대학 elive를 통해 수강한 온라인 창업특강 이수실적은 창업지원센터에서 일괄 집계 예정으로 수료증 제출 불요

     ④ 사업자등록 및 출원 등 각종 증명서

 

3. 기타사항

​  가. 창업동아리 활동은 2020.12.31.까지 계속 지원 예정 

  나. 관련 문의사항: 창업지원센터(032-870-2725)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