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

  • 홈
  • 로그인
  • 포털
  • 대표홈페이지

학과안내

위치 :
1호관 402B호
TEL :
032-870-2290
032-870-2299
FAX :
032-870-2520

관련사이트 연결


> 학교공지

학교공지

인쇄하기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 정보
제목 2018학년도 신입생 학생정보 전산입력 및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분류 일반 작성일 2018.03.13 조회수 1632
소속 학생팀 작성자 이재욱 전화번호 870-2053

​학생정보 전산입력 및 학생증 발급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  다           음 -​

[1] 학생정보 전산 입력

     ● 학생 정보를 항상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이익 방지

      1. 입력대상 : 신입생 전원, 재학생 및 복학생

      2. 입력방법 : 학교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본인이 직접 입력

      3. 입력기간 : 2018. 3. 5() ∼ 3. 16(), 이후 수시변경 가능

      4. 입력내용

         . 필수항목 : 개인정보, 학력정보, 가족정보, 예비군 정보

         . 선택항목 : 교우정보, 성격 및 장래계획, 자격증정보, 직장 근무정보

      5. 입력절차 대표홈페이지(http://www.inhatc.ac.kr) → 종합정보시스템

                       → 로그인 (ID : 학번 9단위, 비밀번호 : 포털과 동일함)

                       학생 → 학생카드등록 → 입력 안내문에 따라 입력 → 저장

                        로그인 후 패스워드 변경할 것

 

 [2] 학생증 발급 신청

 

    ● 학생증은 우리은행 은행과 제휴하여 신분증 기능 외 교통카드, Uni체크 카드 기능, 도서관 및 기숙사 출입통제/ 전자출결

        등 학교생활의 편의성을 제공 (위비뱅크 앱 사용)

      1. 발급대상 : 2018학년도 신입생

      2. 신청기간 : 2018년3월8일(목) ~ 3월16일(금) (반드시 해당기간 만 신청 가능) 

​      3. 신청방법

         1) 학생증 신청은 휴대폰으로만 가능하며, 별도의 서류제출은 없음.

         2) 학생증용 사진파일(JPG형식 200KB미만)을 휴대폰에 미리 준비

         3) 실명확인증표로 본인의 주민증록증 또는 자동차운전먼허증 만 사용 가능

         4) 타인 명의 휴대폰으로도 학생증 신청은 가능

         5) 앱에서 약관 동의 후 10분이내에 학생증 신청을 완료

​      4. 학생증 제작 소요기간

         - 학생증 발급은 신청을 완료한 날(최종접수일)로부터 2주일 이후에 가능

      5. 학생증 교부기간

        - 추후 홈페이지 공지 예정

​        - 본인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신분증을 제시학고 학생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문의전화

        - 우리은행(위비뱅크 앱 관련 전용 상담) : 1588-5000-0-2-2 또는 1599-5000-0-2-2      

첨부파일
일정시작일
일정종료일
일정 카테고리 행사

이전글 다음글 이동
이전자료 2018학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1유형 지급 안내 정기환2018.03.13
다음자료 2018학년도 제5회 현장실습경진대회 참가 안내 박주연2018.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