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

  • 홈
  • 로그인
  • 포털
  • 대표홈페이지

학과안내

위치 :
1호관 402B호
TEL :
032-870-2290
032-870-2299
FAX :
032-870-2520

관련사이트 연결


> 학교공지

학교공지

인쇄하기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 정보
제목 2019-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신/편입생,재입학생 제외)
분류 등록금고지 작성일 2019.02.01 조회수 1867
소속 학생지원팀 작성자 김선형 전화번호 870-2645

     2019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희망자는 기간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분할납부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후 신청서를 출력하여 기간내에 대학에 방문 접수

   가. 온라인 신청

       1) 신청대상 : 2019-1학기 등록대상자

       2) 신청기간 : 2019.2.14.(목) ~ 2.18.(월)

       3) 신청장소

          ▶ 종합정보시스템(http://icims.inhatc.ac.kr/intra) 등록 분할납부관리

             분할납부신청에서 등록

   나. 신청서 접수 : 주말(토,일요일), 공휴일 신청서 미접수

       1) 제출기간 : 2019.2.14.(목) ~ 2.18.(월) 09:00 ~ 16:00 <평일 3일간>

       2) 제출서류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서 1

       3) 제 출 처 : 학생지원팀(본관 1층)

   다. 승인/취소 결과조회

       ▶ 종합정보시스템(http://icims.inhatc.ac.kr/intra) 등록 분할납부관리

          분할납부신청결과조회에서 조회

   라. 유의사항

       1) 분할납부 신청/접수는 지정된 기간에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학사일정상 신/편입생, 재입학생, 외국인 유학생, 일부과목수강자(졸업유보,

          ​ 휴학기간 만료전 복학자)는 분할납부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2) 온라인 신청 후 신청서(출력 후 서명날인)를 반드시 기간내에 대학에 방문접수를

          하여야 신청이 완료되며, 신청서 미제출시 자동 취소처리를 합니다.

       3) 분할납부 신청은 방문접수/승인처리 과정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

       4) 분할납부 문의 : 학생지원팀(032-870-2645)

 

2. 분할납부 납부일정

   가. 분할납부일정

회차

납부기간

비고 

1회차

2019.2.25.() ~ 2.28.(목)

회차당 등록금의 25%

2회차

2019.3.19.(화) ~ 3.21.(목)

3회차

2019.4.16.(화) ~ 4.18.(목)

4회차

2019.5.14.(화) ~​ 5.16.(목)

   . 분할납부은행 : 우리은행 전국 각 지점

   다. 신용카드 납부 불가능

   라. 분할납부 공지사항 안내

       ​▶ 대학 홈페이지(http://www.inhatc.ac.kr2월중순 "정보광장  공지사항"
          "2019-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참고

 

3. 분할납부 취소일정

회차

분납신청기간

1회차

2회차

3회차

4회차

비고

취소

방법

수정,취소

가능

미납 시

 자동취소

납부기간 직전 5일간 방문 취소
(, 신청 마지막날은 15시까지)

   

서류

접수

불필요

필요

 

4. 기타사항

   . 분할납부 1회차를 정해진 기간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분할납부 승인은 자동 취소되며,

       추가등록기간에 변경된 지정계좌번호와 등록금 전액을 확인하고 완납하여야 합니다.

   . 분할납부 1회차를 등록한 학생이 휴학하고자 할 때에는 분할납부 취소 후 등록금을 

       완납해야 휴학이 가능합니다

   . 분할납부(2,3,4회차) 기간에 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학칙에 의거 제적(미등록)이 되고,

       기납부한 등록금은 반환하지 않습니다.(제적(퇴학)은 개강(개시.입학)일에서 90일이

       지난 날로 처리)

   . 분할납부 승인 및 취소에 따른 학적변동(제적), 기납부한 등록금의 소멸은 신청인의

       귀책사항입니다.

   . 분할납부 승인자의 우선 감면이 안된 장학금(국가, 교내, 교외, 자격증 등)은 최종

       회차 등록금 완납 후에 지급합니다.(, 일부 교외장학금의 경우 중도에 등록금 완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바. 등록금반환은 반환 기준일에 따라 다음과 같이 차액 처리합니다.

자원퇴학(자퇴) 반환사유 발생일

등록금 반환금액

학기 개시(개강,입학)일 전일까지

수업료 전액

학기 개시(개강,입학)일부터 30일까지

수업료의 5/6반환

학기 개시(개강,입학)일에서 30일이 지난 날부터 60일까지

수업료의 2/3반환

학기 개시(개강,입학)일에서 60일이 지난 날부터 90일까지

수업료의 1/2반환

학기 개시(개강,입학)일에서 90일이 지난날

반환하지 아니함

      수업료는 분할납부로 납부한 금액이 아닌 해당학기 수업료 전액을 기준으로 함.

 

문의전화(구내 870)

   ​○ 등록금납부/교육비납입증명서 관련 : 재무팀(구내전화 2071~3)

   ​○ 장학금/학자금/.복학/자원퇴학/재입학 관련 : 학생지원팀(구내전화 2641~5)

   학생자치회비/졸업행사/학생증 관련 : 학생지원팀(구내전화 2052~3)

   수강신청(청강)/성적평가/교원자격증/학점인정 관련 : 교무팀(구내전화 2033~4)

   ​​​○ 예비군/민방위/병무 관련 : 예비군대대(구내전화 2116, 2119)

   ​​​○ 전산시스템(종합정보시스템/수강신청시스템관련 : 전산정보원(구내전화 2111)

   학사/일반 관련 : 학과사무실(첨부화일 참고). 

 

 

입 학 학 생 처 장

  

첨부파일
일정시작일 2019-02-14
일정종료일 2019-02-18
일정 카테고리 학사

이전글 다음글 이동
이전자료 2019-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신/편입생 제외) 김선형2019.02.01
다음자료 제 12회 한미학생회의 참가 학생 모집 전성호2019.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