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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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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게시물 상세 정보
제목 2019-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분류 등록금고지 작성일 2019.07.31 조회수 3881
소속 학생지원팀 작성자 김진수 전화번호 870-2645

​2019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일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대상 학생은 기간 내 반드시 등록금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납부일정

구분

납부기간

​​비고

정규

2019.08.26(월) ~ 08.30(금)

 

추가

추 후 공 지

수업일수​​ 1/4선까지

 

2. 납부은행 : 우리은행, 농협 전국 각 지점

              (단, 추가등록기간은 우리은행민 접수 - 농협으로 납부 불가)

3. 납부고지서 : 등록금 납부고지서는 개별 발송되지 않으며, 대학 홈페이지에서 직접 인쇄

   ▶ 종합정보시스템(http://icims.inhatc.ac.kr/intra) "​등록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

      에서 조회 또는 출력​(※ 8.20(화) 10시부터 인쇄 가능 예정)

​등록금(필수)

학생자치회비(선택)​​​

​비고

     ​입학금(596,000원)

     수업료(3,270,000원)​

     학생회비(20,000원)

     학보방송비(6,000원)​​​

     ​입학금은 신/편입생,

     재입학생만 해당​

 

4. 납부방법

​   가. 우리은행 지정계좌로 이체

​       1) 인터넷뱅킹, 폰뱅킹, CD/ATM기, 무통장 입금 가능(계좌이체는 24시간 가능)

       2)​ 예금주명은 학생성명이며, 입금자명은 상관없이 해당 계좌로 입금하면 등록 완료

          (​단, 입금은행에 따라 학교명+학생성명, 학생성명+학교명으로 표기됨)

​   나. 은행창구 납부

​       1) 등록금납부고지서(학생자치회비 포함)를 가지고 우리은행, 농협에 방문하여 납부

       2) 납부시간 : 은행영업일 09:00 ~ 16:00(평일만 가능)

   다. 분할납부 승인자​의 납부방법은 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라. 신용카드 납부 불가

   마. 유의사항

       1) 우리은행 지정계좌번호는 학생별로 다르므로 등록금 납부고지서를 반드시 확인 후

          납부해야 합니다.(※ 지정계좌번호는 매 학기마다 달라지며, 1회만 사용 가능한

          가상계좌이므로​ 등록금 입금 시 지정계좌번호의 예금주(학생이름)를 반드시 확인)

​       2) 등록금 납부금액은 "필수"사항이며, 학생자치회비는 "선택" 사항입니다.

       3) 학생자치회비를 납부할 경우 등록금과 합산하여 일괄 납부하셔야 합니다.

          (※ 학생자치회비도 세부항목별로 분리하여 납부할 수 없음 - 총액을 한번에 납부)​

       4) 졸업준비금은 수납하지 않습니다. 단, 졸업앨범비는 별도 안내 예정입니다.

       5) ​재입학, 특례편입학, 일부과목수강자(휴학만료전 복학자, 졸업유보자)의 경우

          우리은행만 납부 가능합니다.​

5. 납부확인 : 우리은행 당일,​ 타 은행 1~2일 이후 확인 가능

​   ▶ 종합정보시스템(http://icims,inhatc.ac.kr/intra) "등록 - 등록관리 - 등록금납부

      확인서"에서 납부확인서 조회 또는 출력

6. 기타사항

​   가. 등록기간 수업일수 1/4선까지 등록하지 않을 경우 학칙에 의거 제적(미등록)이 되오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고 휴학하는 경우 장학금은 소멸됩니다.

​       ▶ 종합정보시스템(http://icims.inhatc.ac.kr/intra) "장학 → 장학금수혜"에서 확인​

   다. 금융지원제도(국가장학금, 학자금대출 등)에 대하여 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라. 등록금 반환은 반환 기준일에 따라 다음과 같이 차액 처리합니다.

자원퇴학(자퇴) 반환사유 발생일

반환금액​

 학기 개시(개강, 입학)일 전일까지​

​전액

 학기 개시(개강, 입학)일부터 30일까지

​수업료의 5/6 해당액

​ 학기 개시(개강, 입학)일부터 30일이 지난 날부터 60일까지

수업료의 2/3 해당액

​ 학기 개시(개강, 입학)일부터 60일이 지난 날부터 90일까지

​수업료의 1/3 해당액

​ 학기 개시(개강, 입학)일부터 90일이 지난 날

반환하지 아니함

 

■ 문의전화(구내 870국)

   ○ 등록금납부/교육비납입증명서 관련 : 재무팀(구내전화 2071~3)

   ○ 장학금/학자금/휴,복학/자원퇴학/재입학 관련 : 학생지원팀( 구내전화 2641~5)

   ○ 학생자치회비/졸업행사/학생증 관련 : 학생지원팀(구내전화 2052~3)

   ○ 수강신청(청강)/성적평가/교원자격증/학점인정 관련 : 교무팀(구내전화 2032~3)

   ○ 예비군/민방위/병무 관련 : 예비군대대(구내전화 2116, 2119)

   ○ 전산시스템(종합정보시스템.수강신청시스템) 관련 : 전산정보원(구내전화 2111)

   ○ 학사/일반 관련 : 학과사무실(첨부파일 참조)     끝.

 

 

입학학생처장

 

첨부파일
일정시작일 2019-08-01
일정종료일 2019-12-31
일정 카테고리 학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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